회사 전체 회식날, 코엑스 2층에 있는 뷔페, 비자비(VIZAVI)에 다녀왔습니다. 코엑스는 회사에서 십분 거리지만 다같이 차를 나눠타고 고고씽. ㅎㅎ 여긴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미리 예약해둔 별실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접시와 물은 미리 세팅되어 있네요~ 


잠시 자리에 앉아 다른 일행들이 오길 기다렸다가, 다같이 음식을 가지러 나갔습니다. ㅎㅎ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인삼도 있더군요.


훈제 오리 샐러드


올리브


훈제 연어


연어, 광어 등의 회. 싱싱한 회를 즉석에서 바로 떠주기 때문에 상당히 맛있습니다. 여러번 접시에 담아 먹었어요.


하지만 회보다 더 좋았던 것은 바로 이 대게! 통통하고 촉촉한 게살이 듬뿍 든 대게가 가득 준비되어 있어요. 대게가 있는 뷔페는 많지만, 자칫 잘못 삶거나 싱싱하지 않으면 껍질 속에 마르고 맛 없는 게살이 들어 있곤 하잖아요. 비자비에서는 이런 걱정은 끝~!! 대게는 따로 접시에 잔뜩 담아가서 사우들과 처묵처묵했습니다. ㅋㅋ 속이 꽉 찬, 촉촉한 게살이 무척 맛나요. 다만 좀 짭짤하더군요. 


이건 새우와 랍스타입니다. 


그리고 이건 극찬을 받은 스테이크! 살치살이었는데 굽자마자 바로 썰어 접시에 올려준 걸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다음에 또 갈 기회가 생기면 이 스테이크를 집중공략하려고요. ( /_\) 히힛. 이외에도 양갈비 구이도 있는데요. 그것도 무척 맛있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많았는데요. 위에 보이는 건 돼지 다릿살로 만든 '하몽'입니다. 스페인 요리인데요. 짭짤한 하몽을 저민 것을 바게트와 곁들여 먹으면 맛있습니다. 또 다른 스페인 요리 '빠에야'도 있더군요. 그리고 한식 코너에서는 김치와 명란젓 등도 있어요. 


그리고 기대되는 디저트! 쿠키와 케이크, 음료 코너 모습입니다.


케이크와 생초콜렛이 참 많죠? 케이크는 이외에도 또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양한 쿠키와 푸딩. 아이스크림 코너에서 아이스크림도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팥빙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비자비에는 와인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날엔 술은 안 마셨어요. 맥주를 한잔 시켜볼까 했는데, 다른 직원들이 안 먹겠다고 하길래 왜 그러냐고 물으니, 맥주를 마시면 배불러서 많이 못 먹는다고 하더군요.. ㅋㅋ 그래서 저도 이날은 술은 안 먹었습니다. ㅎㅎ  


접시에 예쁘게 담아온 초밥과 롤. (제 접시는 아닌데 넘 예쁘게 담아왔길래 찍어봤어요. ㅋㅋ) 가운데 있는 건 한우 초밥이라던가 하더군요. 


이게 제 접시. ( 0_0) 뒤죽박죽;; 퍼오느라 바빠 예쁘게 담아오고 그런 건 없네요. ㅎㅎ
 

이건 훈제 연어와 생 연어, 회를 가득 담아온 접시.

나머지는 먹느라 바빠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습니다. ㅎㅎ 워커힐 뷔페는 포시즌보다 여기가 훨씬 더 좋은 듯해요. 그동안 가본 뷔페 중에 제일 마음에 드네요. ( '_')b!! 다음에 또 꼭 다시 오고 싶습니다.  


이건 가격표입니다. 가격은 예상대로 착하지는 않지만, 그만큼 좋은 음식들이 많은 곳이었어요. ㅎㅎ 


VIZAVI / 02-6002-2001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비자비
도움말 Daum 지도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속 축복/호련의 멋집맛집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